당구 레슨 52. 이제 바깥쪽 더블쿠션입니다. 같이 마스터해보시죠. 초보 3쿠션. 캐롬 Carom

  조회수 18,236

샤넬마스터 - ChanelMaster

26 일 전

전부 잘 들으시면 숨겨진 꿀팁도 건질 수 있습니다.!!
■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, 채널 멤버십 가입을 통해
샤넬마스터 채널을 후원해주세요. (링크)
'커피 한잔' 사주신다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(선택금액이 월마다 후원됩니다.)
kofilms.info/clip/JL89uIEllRzwZV47uPELvg.htmljoin
■ 실시간 방송 참여/요청사항 등
- 카톡 : 오픈채팅 '샤넬마스터' 검색
- 메일 : youtube_chanelmaster@naver.com
■ 레슨/연습실 문의
- 카톡 : 오픈채팅 '탄도연습실' 검색

댓글
최선영
최선영 24 일 전
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^^~
dande418
dande418 25 일 전
드디어... 감사합니다.. 이 뒷편들이 궁금..^^;;;
이쑤시개
이쑤시개 25 일 전
계산법은 어디에 나오는 건가요?>
이쑤시개
이쑤시개 25 일 전
@샤넬마스터 - ChanelMaster 감사 합니다~~~~참고 하겠습니다~~
샤넬마스터 - ChanelMaster
샤넬마스터 - ChanelMaster 25 일 전
무회전라인입니다. 46편 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.
민둥사니
민둥사니 25 일 전
ㅋㅋ 아무렴 그렇죠!! 탄도님 진지하게 재미를 주십니다!!
k mj
k mj 26 일 전
샤넬님 방수좋아티비랑 매치한번부탁드려요
k mj
k mj 25 일 전
@오태호 그렇긴하죠ㅎ
오태호
오태호 25 일 전
하지 마세요. 샤넬 탄도님 강의랑 방수좋아랑은 격이 다릅니다. ㅎㅎ
샤넬마스터 - ChanelMaster
샤넬마스터 - ChanelMaster 25 일 전
@k mj 당구치는거 워낙좋아해서 한번 방법을 찾아볼게요 ㅎㅎ
k mj
k mj 25 일 전
@샤넬마스터 - ChanelMaster ㅎㅎ저는 샤넬님 응원합니다 언젠간성사되기를ㅎㅎ
샤넬마스터 - ChanelMaster
샤넬마스터 - ChanelMaster 25 일 전
오 그런거좋습니다. 근데 제가 그분 연락처를 몰라서요 ㅜㅜ
유대식
유대식 26 일 전
와~~ 다양한 더블 쿠션 강의 감사합니다^^ 이러다 더블쿠션 달인 되겠네요 ㅎㅎ 좋아요 누르고 시청합니다. 감사합니다.
장재경
장재경 26 일 전
1큐션이 30 , 40이지 중간이 뭔? 60이야 이해가 안되네
기술이사님
기술이사님 25 일 전
이해가 안되면 물어보세요.
[국내선물 해외선물] 파생킬러 차트
[국내선물 해외선물] 파생킬러 차트 25 일 전
본인이 이해를 못해놓고 왠 반말??
이대군
이대군 26 일 전
1큐션 숫자는 46편과 같은건지요
샤넬마스터 - ChanelMaster
샤넬마스터 - ChanelMaster 26 일 전
넵 동일합니다.
기술이사님
기술이사님 26 일 전
앞에서 깔짝 깔짝하는 스트록. 알면서 안돼요. 깔짝 깔짝 하다가도 푹 하고 나가버려요.
코라아티
코라아티 26 일 전
키맨은 임팩트 줄인 스트록 스으윽~
곰돌이
곰돌이 26 일 전
의견도 적극 수렴해주시고 감사합니데이~~
장바다
장바다 26 일 전
오,,,기준 하나 더 득템^^ 1쿠션 포인트당 20 - 수구포인트당 10
오빠 아효 언니랑 뭐 있었지?
8:04
당신만 모르는 무회전 4쿠션 라인
17:26
당구강좌 4구 & 3쿠션
조회수 33K
오빠 아효 언니랑 뭐 있었지?
8:04
[후토크] 라멜라에게 손흥민은 투명인간?
9:19